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21일 경기도 안산 지역에 27번째 카페24 창업센터 안산중앙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산중앙점은 수도권 지하철과 고속도로 진·출입이 쉬워 서울 도심은 물론 경기도 서남부지역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금융·행정 등 생활 편의·문화시설이 모여 있어 입주자들은 편리하게 쇼핑몰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
카페24 창업센터 안산중앙점은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입주자들은 1인실에서 4인실까지 다양한 사무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카페테리아 등 센터 내 편의 시설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일반택배보다 30~40% 저렴한 1,555원의 합리적인 택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 창업을 위한 무제한 1:1 컨설팅 등 사업 운영을 위한 핵심 노하우 교육도 제공된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전자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분야”라면서 “보다 많은 창업자들이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24 창업센터 안산중앙점 입주와 서비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24 창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또는 전화(1599-9347)로 문의할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