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069960)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가 11월 한 달 간 온·오프라인 양 채널에서 특별 이벤트를 연다.
현대렌탈케어는 11월 말까지 NS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렌탈 방송에 더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 특별 렌탈 방송은 11월15일 수요일 오후 8시40분부터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현대큐밍 더슬림 냉온정수기(HP-710)’을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렌탈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쿠첸 마이콤 테프론코팅 전기밥솥(6인용)’과 ‘이녹스프랑 마스터 칼 5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행사가 열린다. 11월 한 달간 현대백화점 7개점(판교점 ·미아점 등)과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8개 직영전시장(잠실점·창동점 등)에서 신규계약을 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기상품인 ‘더슬림 냉온정수기’를 계약하는 고객은 5만원 상품권을, 그 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3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렌탈 상품의 경우 일반적으로는 방문 상담원 권유로 계약하는 경우가 많은데, 현대렌탈케어의 경우 홈쇼핑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계약하는 비중이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렌탈케어는 다양한 생활환경 가전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현재 현대·CJ·NS·롯데 등 홈쇼핑 채널과 현대리바트몰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현대리바트 스타일샵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해 정수기 13종, 공기청정기 2종, 비데 2종 등 총 17종의 생활가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