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GNM자연의품격,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 김동호 기자
  • 2018-03-07 14:10:00
  • 사회이슈
GNM자연의품격,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경제전문매거진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8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한다.

GNM자연의품격은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를 선별해 사용하고, 청결하게 가공한 고품질의 건강식품을 개발 및 판매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또한,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외 아동에게 후원하고, 희귀난치성 환우의 재활 및 치료를 돕는 의료 나눔 활동에 힘쓰는 등 사회공헌에도 주력하고 있다.

그 결과, 브랜드 신뢰도, 충성도, 인지도, 고객만족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15년부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왔다. 이번 수상기록까지 포함하면 4년 연속 1위 수상기록을 달성한 셈이다.

㈜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우리 가족이 먹을 안전한 건강식품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제공하는 등 고객감동을 위한 핵심역량 강화 활동에 집중해왔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지향적 서비스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3년에 론칭한 GNM자연의품격은 2013년 판매집계 이후 현재까지 총 3,700만포 판매고를 달성한 브랜드 대표상품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을 비롯해 ‘순수한 깔라만시’, ‘순수한 도라지배즙’, ‘순수한 석류즙’, ‘순수한 호박즙’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사과즙을 넣어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을 개선한 제품으로 양배추즙 첫 도전 제품으로 추천될 만큼 우수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유기농 채소 사용 및 유기적 가공을 통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순수한 깔라만시’는 베트남산 깔라만시를 껍질부터 씨앗까지 통째로 짜서 만든 원액 100%로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대용량 팩 디자인과 간편한 섭취방법을 제안해 깔라만시 열풍을 이끈 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그 밖에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히비스커스’, ‘사차인치’, ‘피쉬콜라겐’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기업으로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