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산 무연탄 수입 연료 사용, 北김정은 위원장도 관심 가질 만한 이 "기업"!!
정부가 남북 접경지역에 현재 평양에서 사용 중인 전력의 2배에 해당하는 전력을 생산하는 ‘평화발전소’ 건설계획을 수립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 북한 주요 공업지구에 인접한 해주·원산·김책시 등지에 북한의 산업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신규 석탄화력발전소 건설도 추진한다.
이 가운데 중기 협력방안으로 접경지역인 경기 연천군 또는 비무장지대(DMZ)에 복합화력발전소인 평화발전소를 건설하는 안이 제시됐다. 액화천연가스(LNG)를 연료로 사용하는 500㎿급 발전소로 북한 내 산업 인프라 구축용 전력 공급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속보] 美 트럼프 대통령도 사고 싶어 할 남북경협株 TOP3? (지금 바로 확인)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남북정상회담에서 한반도 신경제 구상이 담긴 책자와 프레젠테이션(PT) 영상이 담긴 이동식저장장치(USB)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전달했다. USB에는 북한 비핵화에 따른 발전소 건설 등 대북 전력 지원 프로젝트가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근 3개월 저평가된 남북경협주 등을 추천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다 준 알파투자클럽은 자체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이슈 등으로 종목을 분석하여 투자자들에게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종목을 3일 체험기회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이번엔 절대 기회 놓치지 말고 잡아 보길 바란다.
▶▶ [주목] 3000조원 북한 광물 개발 사업권 확보로 폭등 유력 종목 긴급 공개(클릭)
알파투자클럽의 3일무료체험을 이용했던 한 회원은 “3일만에 30%수익이 나 얼떨떨하다” 며 주도주가 왜 중요한지 깨달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믿고 받아보는 무료체험으로 유명한 알파투자클럽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엄선된 종목만 추천한다. 2017년을 사로잡았던 신라젠과 비덴트, 옴니텔 등 다양하게 수익을 낸 이후 최근 차기 주력주 ‘이화공영’을 통해 120% 수익 창출했고, 이 뒤를 이를 또 다른 주력주를 발굴했다고 전했다.
“200%이상 갈 종목을 어려운 시장에서 무료로 공개하고자 합니다”
▶▶ 200% 이상 폭등 예상, 北 김정은 위원장도 반할 만한 남북경협 유력 급등주는? (단독)
회원수 3000명 돌파로 어려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차기주도주를 공개한다고 하니 오늘 신청으로 2018년 한 해를 잘 마무리 짓는 것이 어떨까?
■ 관심종목: 신라젠, 셀트리온헬스케어, 세원셀론텍, 파미셀, 리드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