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게임빌이 2018년 하계 인턴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사업’, ‘마케팅’ 부문이다. 5학기 이상 이수자 및 기졸업자는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며,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 카카오톡 친구 찾기 ‘게임빌채용’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SNS 채널(facebook.com/gamevilrecruit)과 이메일(recruit@gamevil.com) 문의도 가능하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번 ‘SUMMER 인턴십’ 참여자들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게임 산업의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의미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며 “게임빌 역시 세계 무대에서 동반 성장할 차세대 인재들을 확보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은 한국을 포함하여 미국, 일본, 독일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다.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 등 국내·외 스테디셀러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bjh1127@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