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관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이다.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와 [전차남], 영화 <테르마이 로마이> 시리즈, 극장판 <노다메 칸타빌레> 등을 연출한 타케우치 감독과 <심야식당> <도쿄타워> 등 일본을 대표하는 최강 제작진이 합류해 흑백 영화 속 공주님과 사랑에 빠진 영화감독 지망생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바닷마을 다이어리> <호타루의 빛> 등에 출연한 일본 최고의 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히로인 실격> <너와 100번째 사랑> 등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설렘 가득한 연인 케미를 볼 수 있어 국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로맨티시스트 켄타로’ 스페셜 영상은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의 주연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여심을 강타한 순간을 총집합 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히로인 실격>에서 혜성같이 나타나 거침없이 사랑을 표현하는 ‘코스케 히로미츠’, <너와 100번째 사랑>에서는 타임리프 능력을 가진 츤데레 대학생 ‘리쿠’로 아시아 전역의 여심을 사로잡은 데 이어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멍뭉미 가득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역으로 변신, 순수한 마음으로 흑백 영화 속 공주 ‘미유키’만을 바라보는 순애보를 선보인다.
특히, 시종일관 환하게 웃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표정과 아야세 하루카를 향한 애정 어린 시선 등은 보는 이들이 절로 이입하게 만들며 함께 미소 짓게 만든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나도 모르게 웃게 된다 ㅠㅠ 켄타로 사랑해!’, ‘헐 심멎… 제 심장 책임져주시나요?’, ‘켄타로 기다려! 내가 갈게~!!’, ‘너무 예쁘다~ 얼른 극장에서 보고 싶음!!’, ‘내한해도 못 보는데 이거라도 무한 반복 해야지 흑흑’ 등 영상 속 사카구치 켄타로에 대한 찬사와 영화에 대한 기대를 아낌없이 쏟아내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 지난 3일(화)부터 다양한 내한 일정을 소화해내며 국내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는 오늘 4일(수)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저녁 7시 MC 박슬기가 진행하는 핸드프린팅 쇼케이스부터 무대인사,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츄잉챗에 참여해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할 예정이다.
사카구치 켄타로의 내한과 함께 ‘로맨티시스트 켄타로’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감독 ‘켄지’와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7월 11일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