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가 오는 21일 (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증권 본사 23층 대회의실에서 ‘펀더멘탈, 보조지표를 활용해 수익내는 해외선물 주상비법’에 대한 교육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해외선물, 국내선물, 주식에 대해 관심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서울경제TV가 마련한 교육 강연회이다.
강연자로 나서는 이종민 (주상) 대표는 서울경제TV SEN Plus 해외선물 대표 전문가로 활동 중이며 서울경제TV에서 수요일 저녁 10시에 생방송으로 방영중인 ‘해외선물 신세계’에서 8주 연속 오일 재고 발표 적중, 발표 직후 다양한 상품선물가격 방향성을 연속 적중시키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종민 (주상) 대표는 이와 같은 높은 적중의 비결로 자체 구축한 전세계 금융시장의 빅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전략이 있음을 밝혔다.
이러한 복잡한 금융시장에서 이종민 (주상) 대표의 첨단 인공지능 시스템의 정교하면서도 치밀한 매매전략은 시청자들의 수익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해외선물에 대해 관심있는 투자자 또는 처음 입문하는 투자 예정자를 위한 기본 펀더멘탈과 보조지표 활용해 수익나는 매매기법 소개를 시작으로 시장에 대한 분석, 앞으로의 흐름, 그리고 15년의 오랜 매매에 대한 노하우 등의 내용으로 총 2부로 구성되어있다.
해당 강연회의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경제TV (1577-7451)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