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휠라 서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휠라 서머 베케이션은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직접 타볼 수 있는 기회인데다 오프라인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휠라의 핫 아이템들을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하는 페스티벌 이벤트다.
먼저 이벤트 현장에는 ‘휠라 스케이트 존’을 마련 방문한 누구나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5월, 휠라 공식 SNS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휠라의 롤러스케이트는 실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주인공.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즐기며 스케이트 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뒤 SNS에 게시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휠라 스케이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휠라 쓰레빠’를 포함한 서머 베케이션 전용 ‘스페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SNS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으로 이어오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휠라의 여름방학 축제 현장에서 막바지 여름을 즐겁고 또 특별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