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강렬하면서도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긴 지속력을 유지하면서 보습력과 발림성을 향상시켰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자주 덧바를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리얼 컬러 익스프레션 테크놀로지를 통해 제품 내 고발색 색소 입자를 균일하고 세밀하게 분산시켜 보이는 그대로의 립스틱 실물 색상을 입술에 선명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에는 천연 미네랄인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의 주름과 각질을 감소시켜 준다. 라즈베리에서 추출한 베리 플럭스 성분이 입술에 탄력을 줘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도 선사한다.
색상은 톤 다운된 베이지부터 올 가을 유행인 말린 장미(MLBB: My lip but better, 내 입술처럼 보이지만 좀 더 예쁜 색상), 강렬한 레드 등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총 12가지로 출시된다. 또 매트 립스틱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립 프라이머 ‘밀레니얼 이그저틱 프라이머’도 함께 선보인다.
비디비치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구매고객에게 3만5,000원 상당의 정품 슬릭 리퀴드 아이라이너와한정판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