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기획·연재

캐딜락, 충청권 판매?서비스 강화 위한 천안전시장 신규 오픈

  • 하제헌 기자
  • 2018-09-20 17:17:06
  • 기획·연재
캐딜락, 충청권 판매?서비스 강화 위한 천안전시장 신규 오픈
천안전시장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캐딜락이 교통과 젊음의 도시 천안에 브랜드 최초로 신규 전시장을 열고 충청권 세일즈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캐딜락의 신규 딜러로 위촉된 티에스오토(대표: 박종민)가 운영을 맡은 천안전시장은 평균 연령이 가장 젊은 도시 천안을 중심으로 충청권을 아우르며 캐딜락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캐딜락 천안전시장은 총 면적 640 ㎡, 2층 규모로 마련되었으며, 천안IC와 가깝고 편의 기반 시설이 잘 갖춰진 동남구 구성동(동남구 구성동 50-4)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CT6를 비롯해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어반 럭셔리 SUV XT5 등 캐딜락의 전 차종을 전시하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캐딜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판금 도장이 가능한 4개의 워크베이, 담당 어드바이저의 일대일 차량 상담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고객 대기실 등 고객 만족도를 높여줄 서비스센터가 연내 마련되어 구매부터 관리, 수리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현할 계획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전국 전시장을 통해 젊어지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거듭난 캐딜락의 제품을 더 가까운 곳에서 경험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캐딜락만의 특별한 가치를 온전히 느껴볼 수 있도록 전시장 확대 및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