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힐리파크(대표 민영민)는 24일 18/19 겨울시즌 ‘Snow Playground’를 슬로건으로 공식 개장한다. 이번 시즌은 특히 배우 ‘정상훈’을 발탁해 일반인에게 겨울스포츠와 웰리힐리 스노우파크를 알리기에 나섰다.
오픈 당일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오픈일 방문 고객 한정으로 나만의 웰리힐리파크 포토 스팟을 찾는 “뻔한 일상, FUN한 탈출 가자! 웰팍으로!” 이벤트와 매표소 발권자 선착순 100명에게 시즌권과 리프트권을 지급하는 “내가 바로 1등 웰파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방문 당일 생일 고객에게는 리프트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개띠(`18)·돼지띠(`19)고객과 2018년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리프트 및 장비렌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리힐리파크 제휴 카드(BC카드, KB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이용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웰리힐리파크는 KTX 강경선 둔내역과 제 2 영동고속도로 개통 등의 교통망 확충으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부터 접근성이 높아져 방문 고객 증대가 기대된다.
특히 KTX 이용 고객의 경우 1시간 만에 도착이 가능하고 1일 12회 운행 예정인 웰리힐리파크-둔내역 셔틀버스를 탑승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 및 지방 (대구,부산,대전,천안,아산,청주,세종,부산,안동,영주,울산) 셔틀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와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 ‘웰리힐리파크’를 다운받은 후 확인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