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 롤러로 불리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가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7일간 론칭 이후 최초로 30% 저렴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특별전’을 실시한다.
론칭 후 6년 만에 처음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육안은 물론이고 돋보기로도 확인이 어려운 미세한 시크릿 리퍼 제품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미세전류가 흐르는 백금 롤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대표 제품 ‘리파 캐럿(ReFa CARAT)’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파 캐럿 레이(ReFa CARAT RAY)’, 얼굴 및 쇄골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리파 캐럿 페이스(ReFa CARAT FACE)’, 눈가, 입가 등 세밀한 부분을 관리할 때 사용하기 좋은 ‘리파 S 캐럿(ReFa S CARAT)’, 피부에 자극 없이 꼼꼼하게 클렌징 되는 세안 디바이스 ‘리파 클리어(ReFa CLEAR)’ 등 평소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리파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5종 제품들은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는 리파 브랜드의 첫 감사제를 기념하며 자사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5% 할인쿠폰과 최고 7% 청구 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신세계몰 담당자는 “제품의 품질을 중시하는 신세계몰 고객 품격에 걸 맞는 리파 브랜드의 첫 감사제를 함께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를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번 첫 ‘감사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리파(ReFa)는 지난해 글로벌 누적 판매량 700만대를 넘어선 후 올해 천만대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