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이 자사 로보스토어에 입점한 ‘로보퀀트’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오는 2월 22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로보퀀트는 주식투자 전문가들의 전략을 분석, 공식화하고 모멘텀과 기업가치 분석을 통해 저평가된 종목을 발굴하는 서비스다. 또 인공지능(AI) 신호를 추가해 대형주부터 중·소형주까지, 단기부터 중·장기까지 대응이 가능하다. 퀀트 랭킹 분석을 통해 엄선된 상승유망주와 저평가 종목을 매일 2종목씩 추천해주고 상장지수펀드(ETF)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서비스 가입 고객은 첫 가입일로부터 1개월 간 수수료 변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탁자산 200만원 이상의 계좌에 한해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K투자정보서비스와의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K투자정보서비스는 기본적인 주식교육서적과 연계된 주식투자 교육은 물론 시황·추천 종목에 대한 매매 제안을 실시간 SMS로 제공한다. 또한 기업탐방 리포트 제공과 매분기 온·오프라인 교육, 강연회도 개최한다. 이번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서비스 가입 고객은 첫 가입일로부터 2주간 수수료 변동 없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예탁자산 200만원 이상의 계좌에 한해 이베스트투자증권 HTS와 MTS앱에서 가입 가능하다. /박경훈기자 socoo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