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tvN '나이거참' 정규 첫방송, 허참·서레프, 전원책·이솔립, 변희봉·김강훈 출연

  • 김진선 기자
  • 2019-02-12 15:54:24
  • TV·방송
tvN '나이거참' 정규 첫방송, 허참·서레프, 전원책·이솔립, 변희봉·김강훈 출연

tvN 예능 ‘나이거참’이 12일 첫 방송된다.

‘나이거참’은 나이도 생각도 너무 다른 할아버지와 10대 어린이가 함께 서로의 to-do 리스트를 실행하며 우정을 쌓아나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평균연령 67세 할아버지들과 평균연령 10세 아이들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케미가 안방극장을 찾아가 따뜻한 웃음을 안길 예정.

첫방송에서는 허참과 서레프, 전원책과 이솔립, 변희봉과 김강훈 세 짝꿍이 새롭게 만나고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정규 편성 이후 새롭게 합류한 허참과 서레프는 오늘 첫 만남을 가진다. 방송 인생 최초로 리얼리티에 도전하는 국민 MC 허참과 현재 키즈모델로 맹활약 중이며 게임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열 살 소년 서레프가 세상에 둘도 없는 합을 맞출 예정. 두 사람은 서울의 핫플레이스 인사동에서 대면할 예정. 과연 사람 많기로 유명한 인사동에서 많은 인파를 헤치고 성공적인 만남을 이룰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나기만 하면 다툼과 화해를 반복하는 ‘나이거참’ 대표 짝꿍 전원책과 이솔립도 오랜만에 조우한다. 수원 화성행궁에서 만난 이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지만 또다시 시작된 전원책 표 역사 교육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하는 것. 하지만 역사 교육에 맞선 이솔립의 갈고닦은 역사 지식이 진가를 발휘하며 반전을 모색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변희봉과 김강훈도 오랜만에 만나 인사를 나눈다. 두 남자는 새해를 맞이해 함께 할 수 있는 신년 목표로 ‘영어 배우기’를 선택한다. 두 사람 모두 인생 첫 영어 학원을 경험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을 예정. 과연 두 남자가 야심차게 세운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을지 오늘 ‘나이거참’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tvN ‘나이거참’은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