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이기우, SBS 월화극 ‘닥터 탐정’ 출연 확정 ··· ‘그것이 알고 싶다’ 박준우 PD의 첫 드라마

  • 최주리 기자
  • 2019-03-25 05:40:54
  • TV·방송
배우 이기우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탐정’에 전격 캐스팅, 재벌 3세 최태영 역으로 분한다.

‘닥터 탐정’은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사회고발 드라마로, 사회에서 병들어가는 이들의원인을 파헤치고 진실을 밝히는 닥터 탐정을 다룬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박준우 PD와 송윤희 작가의 첫 드라마 진출작이기도 하다.

[공식] 이기우, SBS 월화극 ‘닥터 탐정’ 출연 확정 ··· ‘그것이 알고 싶다’ 박준우 PD의 첫 드라마
/사진=아우터코리아

이기우는 극중 재벌 그룹 TG 3세 최태영 역을 맡았다. 능력은 있지만 끼도 욕심도 없는 그는 과거의 자유로운 삶을 갈망하고 있다. 또한 최태영은 여주인공인 중은(박진희 분)의 전 남편이기도 하다. 외도라는 실수로 인해 중은과 이혼했지만, TG의 사장 자리보다 중은의 마음을 더 얻고자 하는 인물로 이기우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이기우는 그동안 다수의 영화부터,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그리고 최근 종영한 SBS ‘운명과 분노’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내공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어 왔다.

이기우는 현재 정재영, 이성우, 최웅, 김영대 등 신인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기업인 아우터코리아의 소속 배우로 다방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닥터 탐정’은 SBS 월화 드라마로 편성 확정됐으며 ‘초면에 사랑합니다’ 후속으로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