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225650)이 창립 43주년을 맞아 대표 제품을 특별할인가에 제공하는 ‘쿠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첸은 창립기념일을 비롯해,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에 맞춰 쿠첸 주력 제품을 특별할인가에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기념일 당일 이벤트 해당 제품에 대해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제품 구매 시 적용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파워블렌더, 5월 21일 부부의 날은 오토분유포트, 5월 25일 창립기념일에는 최근 2~3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한 소형밥솥 ‘크리미’며 인터넷 최저가를 반영하여 할인가가 변경될 예정이다.
또한 tvN 예능프로그램 ‘스페인하숙’에 등장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IR미작 클린가드’에 대해서도 깜짝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백화점 직영점 등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소비자가격 10만원 상당의 토마스풀 엠버 디너 그릇 세트 14p도 함께 제공된다. 쿠첸 관계자는 “창립기념일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쿠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밥솥, 블렌더 등 주방의 필수 아이템이자 쿠첸의 인기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쿠첸은 1976년 창립 이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철학 아래 40여 년간 쌓은 기술 노하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밥솥, 전기레인지, 유아가전 등 다양한 주방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로 밥솥의 화력, 온도 등을 정밀하게 조절하여 세분화된 밥맛을 구현하는 IR밥솥을 새로운 밥솥 카테고리로 안착시켰으며, 2018년에는 전기밥솥업계 최초로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 성공했다. 또한 일찍이 전기레인지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파악하여 국내 최초로 인덕션(IH)과 하이라이트(HL)를 접목한 신개념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출시하며, 2013년 전기레인지 시장에 진출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