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전국

에어부산, 6월 한 달간 호국보훈 대상자 할인 대상 확대

  • 조원진 기자
  • 2019-05-31 08:52:52
  • 전국
에어부산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보훈 대상자 특별 할인 및 전 회원 대상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31일 에어부산에 따르면 이 회사는 6월 한 달 동안 독립 유공자와 국가 유공상이자 등 기존 할인 대상자뿐 아니라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 및 유족에게도 추가로 국내선 30% 특별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국내선 10% 특별 할인을 제공 받는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및 유족, 5.18 민주화운동 희생자 및 5.18 민주유공자 유족에게도 할인율을 30%로 확대한다.

호국보훈의 달 특별 할인은 에어부산 국내선 모든 노선에서 날짜, 요일 구분 없이 적용되며 예약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및 예약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동반자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유공자 또는 그 유족과 동일 항공편에 탑승해야 한다. 또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유공자·유족 신분증과 동반 보호자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일반 회원 대상으로도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자랑스러운 내 나라 여행’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5일부터 11일까지이며 편도 총액운임 기준으로 제주 전 노선은 1만 9,000원, 김포-부산·대구·울산 등 내륙 노선은 2만 6,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같은 달 5일부터 7월 18일까지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