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종목·투자전략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계좌 고객에 최대 5,000만원 경품

주식 거래 이벤트

  • 이혜진 기자
  • 2019-06-15 09:34:11
  • 종목·투자전략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계좌 고객에 최대 5,000만원 경품

미래에셋대우(006800)는 국내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계좌’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퍼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와 ‘미션 챌린지 이벤트’ 등 총 5,000여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는 매일 주식거래를 통해 받은 응모권을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총 3회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애플 아이패드 프로, 리모와 여행용캐리어, 셀리턴 LED마스크, 나노휠 전동킥보드 등 10가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총 135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미션 챌린지 이벤트는 일정 수량 이상의 응모권 모으기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10매 모으기 미션에서 10만매 모으기 미션까지 각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최대 현금 50만원을 제공한다. 주식거래 100만원당 기본 응모권 1매를 지급받는다.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거나 일일 1억원 이상 거래한 경우,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한 경우에는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을 주는 ‘이번 생은 평생 무료’ 이벤도 8월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 계좌를 통해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 신규고객은 평생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과 현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추가 1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혜진기자 has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