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교육 브랜드 로제타스톤이 금일 22일(월) 오전 10시 25분 ‘NEW 로제타스톤 평생수강권’의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J홈쇼핑 방송은 로제타스톤에서 4년 만에 진행하는 홈쇼핑 방송이라는 점과 더불어 초특가에 평생수강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주목해볼 만하다.
CJ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로제타스톤의 평생수강권 패키지에는 기간의 제한 없이 학습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기기의 제한까지 없어 PC, 노트북, 태블릿 PC, 휴대폰 등 모든 기기에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웹사이트에서 워크북을 직접 다운로드하여 출력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로제타스톤은 인류의 오랜 언어 습득 방식을 기술적으로 구현한 외국어 학습 솔루션이다. 오로지 사진(이미지)과 소리(원어민 음성)로만 학습이 이뤄지는 검증된 모국어 습득 홈스쿨링을 통해 학습자 스스로 영어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어 어린이 영어학습 패러다임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뤄낸 영어학습법으로 평가받고 있다.
로제타스톤 관계자는 “이번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하는 평생수강권은 TV 홈쇼핑 500억 매출 돌파 기념으로 기획되었다”며 “우수한 학습 콘텐츠 로제타스톤을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이번 론칭 방송은 월 1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 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로제타스톤의 평생수강권 패키지는 1주일 체험 후 최종 결정이 가능하며 CJ몰 주문시 무이자 12개월 혜택, 방송 중 앱을 통해 구입 시 10,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