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전문] VAV 측, 일베 인증 손모양 논란에 "무대 순서 표현한 것"

  • 김주희 기자
  • 2019-08-13 18:31:30
  • 가요
그룹 VAV의 소속사 A TEAM엔터테인먼트가 이번 일베 손 논란에 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전문] VAV 측, 일베 인증 손모양 논란에 '무대 순서 표현한 것'
사진=A TEAM엔터테인먼트 제공

VAV의 소속사 A TEAM(에이팀)은 오늘 13일 “최근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사진과 관련하여 온라인 상에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루머 생산 및 허위 사실 유포등이 확인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사진 속 아티스트의 손모양이 유해 커뮤니티의 인증 손모양과 유사하다는 내용인데 해당 손모양은 다른 멤버들과 같이 음악방송 무대 순서를 표현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사실 여부를 확인 하지 않고 추측성 보도를 한 매체에도 강한 유감이며 전혀 그런 의도의 손모양이 아닌 점을 분명하게 말한다고 전했다.

앞서 VAV의 멤버 에이노가 무대에서 일간베스트를 상징하는 손 모양을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다음은 VAV소속사 A TEA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 team입니다.

최근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사진과 관련하여 온라인 상에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루머 생산 및 허위 사실 유포 등이 확인되어 공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해당 사진 속 아티스트의 손모양이 유해 커뮤니티의 인증 손모양과 유사하다는 내용인데, 해당 손모양은 다른 멤버들과 같이 음악방송 무대 순서를 표현한 것이며, 다른 SNS에서도 아티스트가 독톡한 손모양으로 숫자를 표현하는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여부를 확인 하지 않고 추측성 보도를 한 매체에도 강한 유감을 표하는 바이며, 전혀 그런 의도의 손모양이 아닌 점을 분명하게 말씀 드리는 바입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