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마리텔2' 정형돈-장성규, '자이언트' 하승진과 함께 티격태격 '무덤 TV'

  • 김주원 기자
  • 2019-08-23 08:18:27
  • TV·방송
키 221cm에 달하는 ‘한국의 자이언트’ 하승진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무덤 TV’에 등장한다. 그는 정형돈과 장성규의 현피 대결을 ‘승률 0% 위기’ 직전까지 몰아세웠는데, 정형돈과 계속 투닥거리며 내부 분열(?)도 일으킬 예정이다. 블록버스터 급 반전의 결과가 난무하는 이번 주 현피 대결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리텔2' 정형돈-장성규, '자이언트' 하승진과 함께 티격태격 '무덤 TV'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23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과 장성규의 ‘무덤 TV’에 전 농구선수이자 ‘한국의 자이언트’ 하승진이 등장해 다양한 현피 대결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마리텔 V2’에서 유일하게 아이돌들과 함께했던 정형돈, 장성규가 이번에는 저택을 벗어나 빅 사이즈의 하승진과 함께한다. 이들은 첫 만남에서 어색해 하던 모습과 달리 이내 티격태격하며 현피 대결을 펼치는 모습으로 꿀잼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승진은 모두를 꼬꼬마로 만드는 덩치와 정반대의 ‘쭈굴 매력’을 선보인다. 그는 예상과 달리 패배율을 상승시켜 정형돈을 버럭 하게 만들었는데, 이내 받은 그대로 반격할 것으로 알려져 티격태격하는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결국 정형돈은 “엑시 어디 있니”라며 전 파트너 엑시를 찾는 모습으로 폭소를 증폭시킨다. 그는 ‘트릭샷’ 대결 중 계속해서 엇나가는 팀워크 때문에 깊은 한숨을 내쉬었는데, 결국 엑시까지 찾으며 본격적인 ‘내부 분열 사태’의 시작을 알린다. 과연 ‘무덤 TV’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협동을 통한 훈훈 폭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리텔 V2’는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 방송들로 매주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들의 향연이 이어져 ‘콘텐츠 명가’로 손꼽히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4일 토요일 저녁 6시에는 트위치를 통해 생방송을 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