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할 때 아이가 산만해서 고민이에요. 그렇다 보니 집중력도, 학업성취도도 점점 떨어지는 것 같아요. 요즘 개학에도 불안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초등공부습관도 잡으면서 학습공백도 채워주는 공부방법 어디 없을까요?”
이는 최근 초등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의 흔한 고민이다. 특히 공부습관은 초등학생 시기에 60% 정도가 형성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 때 형성된 초등공부습관은 중학교나 고등학교의 학업성적과 직결된다.
이에 스마트학습으로 알려진 밀크티가 초등공부습관 형성에 큰 도움을 주고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는 적은 시간을 투입하더라도 아이가 스스로 집중하고 공부하며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마트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먼저 초등학교 공부 진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교과서에서 배워야 할 내용을 제대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초등교육에서 중요한 것은 교과서를 바탕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교과서 중심의 학습을 준비했고, 풍부한 학습자료와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흥미유발도 가능하다.
이 때 과목별로 다양한 공부방법을 채택했고 아이가 스스로 찾아서 공부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내용들을 탑재했다. 여기에 관리 선생님의 진심 어린 학습상담과 체계적인 학습관리로 학부모들이 밀크T에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다.
관리선생님뿐만 아니라 강의선생님과 첨삭선생님의 밀착관리 역시 이뤄지기 때문에 초등학생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에도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의 학부모 만족도는 아주 높은 상태이며, 신청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초등학교 공부습관 형성 및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되는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10일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