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상근이 새 앨범 수록곡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소속사 셀러빗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전상근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별 후 상대방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타이틀곡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를 시작으로 감미로운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기대’가 담겼다.
이어 ‘나는 너에게 어떤 사람이였을까?’라는 의문으로 깊은 생각에 잠기게 하는 ‘너에게’와 이별 후 추억을 정리하는 ‘오늘 해야 할 일’, 밝고 상쾌한 느낌으로 사랑의 설렘을 담은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 연인을 잊기 위해 조용히 해 달라고 외치는 전상근의 애절한 보이스가 강조된 ‘조용히 해주세요’가 차례대로 공개됐다.
특히 전상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곡마다 다른 감정을 전달하는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여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또 따뜻한 느낌이 물씬 감도는 전상근의 이미지와 함께 한 편의 시를 떠올리게 하는 가사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새 앨범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리릭 이미지를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한 전상근은 자신만의 유일무이한 감성이 담긴 음원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전상근의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