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비밀의 숲2' 배두나, 2년 후 모습 첫 공개…길게 기른 머리 포착

/사진=tvN




‘비밀의 숲2’ 배두나(한여진)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 기획 스튜디드래곤, 제작 에이스팩토리) 측은 15일 행동파 형사 ‘한여진’으로 돌아온 배두나의 첫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첫 스틸컷에는 여전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여유가 베어 있는 한여진이 포착됐다. 여기에 시간의 흐름만큼 길게 기른 머리는 드라마 팬들을 열광시킨 대목이다. 어딘지 조금은 달라진 것 같지만, 이미지만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그녀를 기다린 지난 시간을 충분히 보상해준다.

지난 시즌, 한여진(배두나)은 불의에 타협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진 형사였다. 가장 먼저 현장으로 달려갔고, 피해자들의 아픔에 배려하고 공감했다. 무엇보다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이 유일하게 신뢰를 보인 인물이었다. 배두나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와 특유의 활력으로 완성시킨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은 마지막 회에서 설계자 이창준(유재명)의 부정부패와 정경유착의 현실을 세상에 밝혀냈고, 1계급 특진의 영광을 누렸다.



그런데 제작진은 “한여진은 용산서가 아닌 본청에 파견 근무 중이다”라며 또 다른 변화가 있음을 귀띔했다. 강력반 형사가 되는 것이 꿈이어서 경찰대에 입학하고, 교통계를 거쳐 강력반에 입성했던 한여진은 그만큼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었다. 그런 그녀가 어째서 본청에서 근무 중인 것인 걸까. 세상을 바로 볼 수 있는 인간적인 캐릭터 한여진이 검경 수사권 논쟁을 두고 펼쳐지는 ‘비밀의 숲2’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그녀의 또 다른 이야기에 기대가 더해진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오는 8월 tvN에서 첫 방송된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비밀의숲2, # 배두나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