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년부터 세계 최고 품질의 홈시어터, 오디오 및 소프트웨어 제품 제조 분야를 선도해온 데논®이 창립 110주년을 기념해 최첨단 제품 4개 모델을 발표했다.
여기에는 데논 AVC-A110 A/V 앰프, PMA-A110 통합 앰프, DCD-A110 SACD 플레이어, DL-A110 MC 포노 카트리지가 포함되며, 4종류 모델 모두 최고급 오디오를 제작하는 데논만의 오랜 경험을 활용해 최고 수준으로 설계 및 제조되었다.
각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특색 있는 silver-graphite 컬러 디자인과, 110주년 기념 로고를 전면 패널에 각인했으며, 데논 브랜드 사운드 마스터즈에 의해 세심하게 튜닝되었다. 또한, 각 신제품에는 데논의 수석 엔지니어의 친필 싸인과 5년 보증이 부여된 특별한 정품 인증서가 함께 제공된다.
1910년 창립 이래, 데논은 지속적으로 오디오 산업을 발전시켜 온 업체 중 하나다. 1985년 최초의 CD-ROM 형식을 도입해 오디오 및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변화시켰고, 수십년 후 DVD-오디오 및 SACD 재생이 가능한 세계 최초의 유니버설 블루레이 플레이어부터, 8K AV 리시버에 이르기까지 업계 최초의 기술들을 소개해 왔다. 10월 출시될 4종의 새로운 110주년 기념 제품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많은 오디오파일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데논은 사운드 유나이티드의 자사 브랜드 중 하나다. 2012년에 사운드를 통해 세상에 기쁨을 선사한다는 심플한 미션으로 설립된 사운드유나이티드는 현재 세계 최대의 오디오 포트폴리오 회사 중 하나다. 데논®(Denon) 외에도 마란츠®(Marantz), 바우어스 앤 윌킨스(Bowers & Wilkins), 폴크 오디오(Polk Audio), 클라세(Classe), 데피니티브 테크놀러지(Definitive Technology), 헤오스(HEOS) 및 보스턴 어쿠스틱스(Boston Acoustics®)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에디션 110 주년 기념 제품은 2020 년 10 월 데논 공식판매점에서 AVC-A110, PMA-A110, DCD-A110, DL-A110 제품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