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하는 금손 찾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밝고 명랑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난 2월부터 진행된 임직원 대상 금손 선발대회 역시 에듀윌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밝은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된 캠페인 중 하나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2월 16일부터 3월 3일까지 임직원 분들을 대상으로 에듀윌 대표 ‘금손’을 선발하는 금손 선발대회를 진행했다”며 “팀과 개인 단위로 다수의 작품이 출품됐고, 출품된 작품들은 회의실과 에듀윌역 등 임직원 공용 공간에 배치돼 직원들 사이에서 큰 화제 거리가 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임직원 투표를 진행해 금손 선발대회 수상작을 선정했다. 에듀윌의 가치체계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이번 금손 선발대회에서는 총 20분 이상의 참가자들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수상은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 수상 등이 진행됐으며 경품으로 문화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제공됐다.
더불어 수상한 작품들은 에듀윌역과 회의실 등 에듀윌러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에 전시될 계획이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밝은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다양한 조직문화 관련 내용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