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여행단신] 한국민속촌, 참여형 마당극 ‘웰컴투조선’ 개막 外







한국민속촌, 참여형 마당극 ‘웰컴투조선’ 개막




한국민속촌이 조선 시대 축제 ‘웰컴투조선’을 오는 4월 3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권선징악 이야기 ‘사또의 생일잔치’ 마당극과 화원이 돼 직접 수채화를 그리는 ‘도화서 그림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공연인 사또의 생일잔치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마당극으로 반전을 거듭하는 줄거리가 관람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화원 의상, 관료 복장 입어 보기 체험으로 조선 시대 화원이 돼 인증샷을 찍는 것도 축제를 즐기는 방법이다. 사또의 생일을 기념해 해당 생월자는 최대 40%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을 동반 3인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지역 할인, 금지옥엽(성인 1명과 아동 1명) 할인, 중·고·대학생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V80 타고 호캉스까지해비치 제주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70 차량 대여 및 GV80 체험 혜택이 포함된 2박 전용의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G70 또는 그랜저 차량의 48시간 이용 혜택과 투숙 기간 중 GV80 1일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형 차량을 타고 해안 도로나 한라산 중턱 등 제주의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GV80 체험 서비스는 투숙 예약 시 사전 접수를 받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팬에 구운 ‘크로플’과 아메리카노 2인 세트 제공 혜택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2박 기준으로 86만 원부터다.







인터파크투어, 추석 황금연휴 ‘해외항공 전세기 펀딩’ 진행




인터파크투어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추석 황금연휴(9월 18~22일) 해외 항공 전세기 펀딩을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크라우드펀딩은 소비자가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펀딩에 참여해 상품 모집 인원을 달성하면 해당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구조다. 항공권 가격은 황금연휴의 평균 항공 운임 대비 30~50% 수준이다. 전세기 펀딩은 추석 기간 해외 주요 노선 전세기를 이용하는 왕복 직항 항공권으로 대만·사이판·푸꾸옥·보홀·다낭·괌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지역별 펀딩 모집 인원은 100명이다. 추석에 해외 출국이 가능해질 경우 이용 가능한 상품이며 해당 기간에 자가 격리가 해제되지 않을 경우 국내 4~5성급 호텔 숙박권으로 전환할 수 있다. 원하는 고객은 펀딩금을 100% 반환받을 수도 있다. 펀딩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인터파크 단독 컬렉션’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 장궈룽 추모 무료 온라인 콘서트 개최




홍콩관광청과 쇼핑몰 하버 시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인 러빙 메모리 오브 레슬리 청 온라인 콘서트 2021 - 샹니장궈룽’이 오는 4월 1일 오후 8시 30분(한국 시각) 홍콩 하버 시티 오션 터미널 데크에서 열린다. 장궈룽의 영화와 음악을 추억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장궈룽과 듀엣곡을 발표했던 쉬관제를 필두로 영화배우 겸 가수인 모원웨이와 장즈린, 가수 리커친, 아카펠라 그룹인 메트로 보컬 그룹, 홍콩침례대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참여한다. 콘서트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공연 관련 수익금은 비영리 단체인 푸드 엔젤에 전액 기부된다.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