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이지밀 스푼(사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베이비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아이의 첫 이유식을 시작하는 부모들의 육아 편의를 위해 간편하게 초기 이유식을 준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이지밀 스푼’은 이유식을 담을 수 있는 몸체와 그대로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편리한 스푼이 일체형으로 이뤄진 게 특징이다. 이유식을 한 손으로 먹일 수 있어 육아 초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실리콘 바디를 손으로 조금씩 짜서 초기 이유식의 원하는 만큼의 양을 스푼에 담아 아이에게 먹일 수 있어 편리하다. 이유식이 닿는 부분은 모두 실리콘과 폴리페닐렌설파이드(PPS) 소재로 이뤄져 열탕과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몸체에는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아기의 월령에 맞게 이유식 양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실리콘 스푼을 보호하는 흡착 뚜껑이 있어 테이블에 안전하게 세워서 보관이 가능하다. 스푼 바디 속에 속캡이 내장돼 내용물이 새는 것을 방지해 주고, 스푼 뚜껑으로 한 번 더 밀폐하여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몸체와 뚜껑, 실리콘 스푼의 플라스틱 파트와 분리 세척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7월 18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낯선 육아에 첫 발을 내딛은 초보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엄마의 마음으로 초기 이유식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 베이비는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로서 영유아들을 위한 안전성과 위생성,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육아맘, 육아대디들의 건강한 육아 라이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