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은 오는 3월 2일 염블리와 해외주식 유튜버 소수몽키가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차세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베스트 온(eBEST ON)’ 출시 기념 쇼케이스 방송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쇼케이스 방송은 다음 달 2일 저녁 6시에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리온’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방송된다. ‘염블리’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와 구독자 약 46만명의 해외주식 유튜버 소수몽키가 이베스트 온(eBEST ON)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되며, 오는 28일까지 이베스트투자증권 신규 계좌 개설 후 쇼케이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국내 주식 1주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삼성전자, 현대차, 기아, 대한항공, HMM, 카카오뱅크 등 국내 주식 20종목이 대상이다.
쇼케이스에 친구를 초대하면 현금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링크 페이지를 통해 초대받은 친구가 계좌를 개설한 뒤, 기간 내에 이벤트에 신청하면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고객 각각 5,000원씩 현금쿠폰이 지급된다. 이때 양쪽 고객 모두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비대면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해야 하며, 선착순 7,0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쇼케이스 사전예약 고객에게 발송되는 이벤트 신청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하고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 워치4를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방송일 23시 59분까지도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후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센터 또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응주 이베스트투자증권 디지털마케팅팀 팀장은 “차세대 MTS인 이베스트 온을 염승환 이사와 소수몽키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30~40분 동안 쉽고 재밌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투자자 여러분들을 위해 많은 선물을 준비한 쇼케이스 사전예약, 친구초대,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grace_r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