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컬쳐히어로)과 함께 입주민 레시피 콘테스트 수상작을 밀키트로 출시한다.
오는 15일 밀키트로 출시되는 ‘스테이크를 덮은 참치계란밥찜’은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우리의식탁이 주최한 입주민 레시피 콘테스트 ‘나는 셰프다’의 수상작이다. 이는 독특한 레시피의 1인자 김풍 작가를 비롯한 전문 심사위원과 아파트 입주민의 투표를 통해 60:1의 경쟁률을 뚫고 베스트 레시피로 선정됐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아파트와 오피스에서 7만 4천여 대의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 아파트 입주민들의 다양한 꿈을 함께 이루고자 입주민 참여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된 레시피 콘테스트 ‘나는 셰프다’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에서 두 번째로 진행한 입주민 참여 캠페인으로, 2020년 진행한 ‘나는 모델이다’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약 310건의 레시피가 접수, 총 10,150명의 입주민이 참여했다.
베스트 레시피로 선정된 ‘스테이크를 덮은 참치계란밥찜’은 풍부한 영양 밸런스를 비롯해 비주얼, 맛까지 조화를 이룬다. ‘나는 셰프다’ 수상으로 밀키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입주민 성제겸(유튜버 뽕쉪)은 “가족을 생각하며 만든 레시피로 1등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영양과 맛을 사로잡은 스테이크를 덮은 참치계란찜에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드시는 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당 제품은 밀키트 대표 제조업체 ‘프레시지’와 ‘우리의식탁’을 통해 제조와 생산을 끝마쳤으며, 오는 15일부터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