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로 '침대피로' 푸세요'

가을 시즌 맞이,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 본격화

탄성력 뛰어난 블랙T 스프링으로 ‘침대피로’를 회복

매트리스·침대 패키지 구매땐 최대 50% 할인 혜택





포시즌6 마레(MARE). 사진 제공=한샘


한샘이 가을 결혼·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내달 30일까지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포시즌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헤나·마레·세이지 등 ‘포시즌 6’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Q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침대 가구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바움·란다·아이레 등 ‘포시즌 5’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SS 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 가구 최대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매트리스 단독 구매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포시즌 6’ 매트리스 Q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SS사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시즌 5’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Q사이즈 이상 10만원 △SS사이즈 7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시즌 매트리스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몰을 통해 포시즌 매트리스 체험을 신청하고,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을 방문해 체험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받을 수 있다. 또, 포시즌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Q, K 사이즈)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경우 ‘인비스타 메모렐 굽베개솜’ 2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침실가구 외에도 한샘 리클라이너 최대 80만원 할인, 세라믹 식탁 2종 최대 30만원 할인 등 거실과 다이닝 가구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유로 503 프레임오크 침대. 사진 제공=한샘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매트리스 체험존. 사진 제공=한샘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브랜드는 2018년 8월 ‘유로 602 포시즌’을 출시한 이래 ‘포시즌5’와 ‘포시즌6’등 6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포시즌6은 경도를 의미하는 하드와 미디움, 소프트 등 영단어를 각 브랜드의 머리글자에 적용한 △헤나 △마레 △세이지 등 3종을 선보이고, 합리적 가격대의 ‘포시즌5’는 경도에 따라 단단한 △바움부터 △란다 △아이레 등으로 구성했다.

포시즌 매트리스에는 한샘이 자체 개발해 특허를 취득한 ‘블랙T 스프링’과 강도 높은 경강선(硬鋼線·Hard Drawn Steel Wires)을 이용한 ‘모션D 스프링’ 등 2종의 스프링이 적용됐다. 두 가지 스프링 모두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단계적으로 나뉘어 작용하는 ‘그라데이션 설계 공법’이 적용돼 쿠션감과 지지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포시즌6’ 매트리스에 적용된 ‘블랙T 스프링’의 경우 자동차 서스펜션 충격 흡수 소재로 쓰이는 OT강선(Oil Tempered Wire)을 매트리스 스프링에 적용하여 뛰어난 탄성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이 외에도 포시즌 매트리스에는 한샘의 차별화된 숙면 유도 기술이 적용됐다. 외부 커버에는 온?습도 조절에 뛰어난 섬유 소재를 사용했다. 나아가 내부 충전재에는 보온성?탄력?통기성이 우수한 캐시미어?양모 등 기능성 충전재을 사용해 편안한 수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샘 김용하 인테리어사업본부장은 “포시즌은 특허받은 강탄성 스프링을 적용했고, 온·습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는 등 ‘침대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돼 있는 매트리스”라며 “더 많은 고객이 포시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욱 친숙한 브랜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인테리어 대리점 등에서 진행하며, 세부 내용은 한샘몰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