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온투사·P2P)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직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약 7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투게더펀딩은 2022년 하반기 공채를 통해 ▲전략기획 ▲경영기획 ▲서비스 기획 ▲백오피스 기획 ▲서비스 운영 ▲사이트 개발 및 운영 등 분야별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입사지원은 9월 7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하반기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을 시작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 시 자유 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경력직 지원 시), 개인 포트폴리오 등을 지원 직무 및 직급별 상황에 맞게 제출하면 된다. 입사지원은 투게더펀딩 홈페이지 및 채용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투게더펀딩은 ▲주 37.5시간제 ▲매 2년마다 1회 직원과 배우자의 건강검진비 지원 ▲매월 20만원의 복지비 ▲자기휴가 본인 승인제 ▲사내 동호회 ▲자기개발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박세진 투게더펀딩 대표는 “지난 7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투게더펀딩이 투자자에게 더욱 안전하고 다양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인재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공채를 통해 투게더펀딩과 함께할 인재가 대거 충원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