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코로나19 이후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전문관을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
‘건강 라이프의 신세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SSG닷컴의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에서는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물론 해외직구 상품까지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면역력, 눈 건강, 장 건강, 항산화 등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기능별로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등 주요 성분 검색 시 해당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만 따로 볼 수 있다.
SSG닷컴은 건강식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별도의 전문관을 오픈했다”며 “다양한 상품군과 전문화된 고객편의 서비스 기능 강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2020년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을 연 이후 지난해 7월과 9월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과 반려동물 전문과 ‘몰리스 SSG’를 각각 선보였다. 또 올해는 3월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4월 아트 앤 크래프트 전문관, 7월 명품 전문관 등을 잇따라 열며 카테고리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