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아시스의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V-TECH(브이텍)은 자사 제품인 ‘V-TECH HP PERFECT 필름’을 적용한 2023년 쌍용자동차 출고사은품 프로모션의 공식운영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브이텍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쌍용자동차 전 차종에 ‘V-TECH HP PERFECT 필름’을 적용하여 출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V-TECH HP PERFECT 필름은 난연 안전 규격(ISO 3795) 적합성을 검증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KOLAS 제1호 국제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차량용 필름 품목에 대한 ‘난연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최신 증착 공법을 통한 기존 필름대비 12%의 열차단 성능이 향상되어 자동차 연비 개선에 효과적이다.
V-TECH 박광수 대표는 “이번 납품 제품은 SPF285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효과로 UVA와 UVB를 99.9% 이상 차단하는 역할을 해준다”라며 “이번 쌍용자동차 납품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V-TECH은 틴팅필름의 원천기술 보유국인 미국 버지니아 주의 Nano Carbon Sputtering Technology에 피라미드 코팅 기술이 더해져 금(Au), 은(Ag), 티타늄(Ti), Indium Tin Oxide(ITO) 등과 같은 순도 높은 원료를 사용, 폴리에스터 필름에 증착해 제작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