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이 일부 잔여세대에 대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470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이 단지에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는 최근 분양시장 침체와 프로젝트파이낸싱(PF) 대출 금리 인상으로 사업자금 조달이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자금력을 갖춘 한국토지신탁이라는 신탁사가 시행을 하면서 사업추진의 안정성을 확보한 상태이기 때문이다. 특히 DL건설의 탁월한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브랜드는 물론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분양을 진행 중인 이 단지는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인 만큼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거주 지역과 주택소유, 청약통장 소유·사용 유무와 상관없이 원하는 동호수를 골라 즉시 계약할 수 있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이며,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홍성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희소성과 상징성을 두루 갖췄으며, 홍성 도심권 입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예측된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홍성시장, 하나로마트, 홍주종합경기장, 홍주문화회관 등의 쇼핑, 문화시설을 비롯해 홍성군청, 대전지방법원 홍성지원, 대전지방검찰청 홍성지청 등 행정시설까지 자리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로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와 인접한 충서로, 내포로 등을 이용해 홍성군 전 지역 및 주변 도심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홍성종합터미널, 장항선 홍성역, 서해안고속도로(홍성IC) 등 광역 교통망도 잘 갖췄다. 특히, 홍성역에는 일산 대곡까지 이어지는 서해선 복선전철이 개통 예정이며, 수도권 전철 1호선과 연계되는 장항선 복선전철 사업도 진행 중에 있어 향후 서울을 1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서해선~경부선KTX 연결사업도 추진 중이다.
다양한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단지는 여유있는 중대형 평형에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구성한 프리미엄 주거단지로 특화했으며,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도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내법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