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최대 50억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페스타’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에듀페스타는 에듀윌이 올해 처음 실시하는 행사로 공무원·공인중개사·대학 편입 등 교육 과정 수강 시 할인과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행사 참여자에게 3만 원부터 최대 95만 원에 달하는 과정별 수강 할인권 15종을 지급한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중복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수강 할인권과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중 3회로 나눠 전달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권(1등) △5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2등)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3등) △1만 원권 네이버페이(4등)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에듀페스타 전용 강의를 구매하면 에듀윌에서 강의·교재를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에듀캐시’ 5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신규 회원 가운데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준다.
회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를 비롯한 공무원 시험, 대학 편입, 자격증 등을 준비 중인 분들이라면 이번 에듀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