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워홈 간편식 인기 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스토랑 메뉴의 맛과 품질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인 ‘온더고 사보텐’ 2종과 및 ‘싱카이 중식’ 3종과 함께 여름 국수 및 냉면 기획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10일까지 운영되며 하루 500여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온더고 사보텐과 싱카이 중식 RMR 제품은 최근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니즈가 커지는 것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온더고 사보텐 2종은 프리미엄 일식 전문점인 사보텐에서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싱카이 RMR 3종은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의 인기 메뉴인 간짜장, 짬뽕, 삼선볶음밥을 간편식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여름 국수 및 냉면 기획전에서는 아워홈의 여름 시즌 대표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함흥비빔냉면’, ‘동치미물냉면’과 ‘열무국수’ 2종을 판매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고객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신세계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퀄리티를 다 잡은 고품질 간편식을 내세워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