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차은우·김남주 주연 드라마인 ‘원더풀 월드’에 아우디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아우디 A6’와 순수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 등 대표 차량 6종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지원 차량은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 ‘RS e-트론 GT’ △순수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Q4 e-트론’ △컴팩트 SUV 모델 ‘Q2’ △프리미엄 SUV ‘Q7’ △프리미엄 세단 ‘A6’ △‘A8 L’ 등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각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설정에 알맞은 차량을 지원한다. 극의 여주인공 은수현(김남주 분)은 A6을 타고 등장한다. A6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성공한 캐릭터와 부합한다. 남주인공 권선율(차은우 분)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Q4 e-트론은 세련된 디자인과 스포티한 주행 성능,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을 갖췄다.
극 중 은수현의 남편으로 등장하는 강수호가 타는 A8 L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이 외에도 조연인 윤혜금, 홍수진, 한유리의 차량으로는 각각 아우디의 Q7과 Q2, RS e-트론 GT을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주요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