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피히츠(PHYT’S)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마음을 전하는 5월’이라는 테마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1일부터 5월 1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정 기프트 세트와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부모님을 위한 ‘감사한 부모님께 세트’ ▲지인 선물을 위한 ‘소중한 지인에게 세트’ ▲셀프 케어를 위한 ‘수고한 나에게 세트’ 등 총 3종의 기프트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피히츠(PHYT’S)의 시그니처 라인들이 모두 담겨 있어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한 스킨케어를 선물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기획전 기간 동안 전 품목 20% 상시 할인도 동시에 적용돼 피히츠의 대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가된다.
피히츠(PHYT’S)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시키는 클린 &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순간에 함께할 수 있도록 이번 5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실용성과 감성을 겸비한 기프트 구성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피히츠(PHYT’S)는 50년 이상의 유기농 피부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프랑스에서 탄생한 클린 뷰티 브랜드로, 화학 방부제와 인공 향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은 피히츠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