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이달 7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한 달 간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및 상품 증정 등을 제공하는 LX Z:IN(지인) 브랜드 최대 할인 행사 ‘찐페스타’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과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LX Z:IN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이번 행사 기간 인테리어 계약시 △제품 할인 △상품·상품권 증정 △경품 추첨 등 최대 1100만 원에 달하는 할인과 맞먹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LX하우시스는 창호·바닥재·벽장재·키친·바스 등 제품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뷰프레임’ 창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80만 원 상당의 여닫이도어(터닝도어)를 증정하며, ‘강마루 프리미엄 섬유판(강그린 프로맥스)’ 바닥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0만 원 할인을, ‘에디톤 월/월맥스’ 벽장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0%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셀렉션’ 주방가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75만 원 상당의 수입브랜드 수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찐페스타’ 기간 동안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들에게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50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전원에게 고블렛 와인잔 세트를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다이슨 에어랩,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여행사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LX Z:IN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