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는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제조기술 전문 전시회 ‘MTA 베트남 2025’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MTA 베트남은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동남아 대표 제조기술 박람회다. 이번 전시회는 7월 2~5일 호찌민 SECC에서 열렸다. 올해 행사는 21개국에서 435개 기업이 참가하고 1만 3000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했다.
이번 전시는 DN솔루션즈가 지난해 호찌민에 베트남 법인을 설립한 이후 처음으로 참가한 대규모 현지 외부 행사다. DN솔루션즈 부스에는 1000명 이상의 현지 고객 및 바이어가 방문했다. DN솔루션즈 관계자는 “현지 고객 및 파트너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DN솔루션즈는 고정밀 5축 가공기 ‘DVF 5000’ 2세대와 고생산성 머시닝센터 ‘DNM 5700’ 4세대 등을 출품하고 자동차, 인터넷기술(IT), 항공우주, 금형 등 다양한 수요산업에 특화된 솔루션을 함께 소개했다.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는 자동차, 항공, 반도체 등 첨단 제조업의 성장과 미중 갈등에 따른 공급망 재편 등으로 인해 글로벌 생산기지로서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DN솔루션즈 베트남 법인은 현재 호찌민을 거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으며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인근 국가에 설치·기술지원·사후관리 등 밀착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