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331520)는 자사 글로벌 게임 플랫폼 'VFUN'에 쿠폰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폰 시스템은 유저가 유료 결제 시 쿠폰을 활용해 추가 G코인을 지급받는 방식으로, 보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쿠폰은 오는 8월 14일부터 29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VFUN 글로벌 플랫폼에서 결제 이력이 있는 모든 유저다. 쿠폰은 크게 결제 금액 부문, 결제 참여자 부문, OTP 설정 부문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제공된다.
먼저 결제 금액 부문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이 높은 상위 5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쿠폰 수령 후 처음 충전 시 최대 100% G코인 추가지급을 받을 수 있다. ▲상위 1~10위 유저에게는 100% 쿠폰 ▲11~20위는 70% 쿠폰 ▲21~50위는 50% 쿠폰이 각각제공된다.
결제 참여자 부문은 이벤트 기간 내 한 번이라도 결제한 유저 전원에게 10%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OTP 설정유저 역시 10% 쿠폰을 별도로 받을 수 있어,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2장의 10%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 상위 유저로 선정된 경우에는 중복 수령이 제한돼 OTP 설정 및 일반 결제 참여자 쿠폰은 별도로 지급되지 않는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쿠폰 시스템은 글로벌 유저들이 보다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과 기능 강화를 통해 유저 경험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