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의 누적 발급 100만 장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의 대표 체크카드 상품인 노리2 체크카드 중 KB Pay 혜택형 상품으로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시 2%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KB Pay의 편리함에 더해 맞춤형 체크카드 서비스 제공으로 MZ세대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카드는 100만 장 달성을 기념해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메가MGC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고객별 1일 1회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또 행사기간 중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를 신규 발급한 고객이 3만 원 이상 이용 시 3만 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고 마스터카드 브랜드 선택 시에는 1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카드 발급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의 다른 혜택 버전 또한 고객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는 커피, 편의점, 배달 등 10개 업종에서 할인 받는 ‘일상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KB Pay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KB Pay’형 뿐만 아니라 해외 가맹점 결제와 공항라운지 연1회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형, PC방과 패스트푸드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플레이’형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