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3인 3색 로미오는...조풍래, 동현(보이프렌드), 고은성

김수로 프로젝트 20탄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이 최강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올해로 서거 400주년을 맞는 셰익스피어의 동명 작품의 플롯을 차용하여 각색한 작품으로,핵전쟁 이후 생겨난 돌연변이와 인간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창작 뮤지컬이다.

강렬한 락 사운드의 음악,환상적인 비주얼,역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안무로 무장한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기존 여타 동명의 작품들과는 확연히 다른매력으로 전 관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수로 프로젝트 20탄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조풍래,동현(보이프렌드), 고은성등 최강 캐스팅 라인업 공개! “눈길”




특히,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연극, 뮤지컬, 무용 등 매년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계웰메이드 창작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의 20번째 작품으로, 공연계 대표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로 인정받는 김수로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한다.

여기에,뮤지컬 ‘사의찬미’ 등에서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성종완 연출이 각색 및 연출을 맡고,뮤지컬 ‘인터뷰’ 등에서 강렬한 비트의 음악으로 관객의 귀를 사로잡은 허수현 작곡가가작곡 및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 한다.

떠돌이 돌연변이 소년으로줄리엣을 만나 사랑에 빠진 후 존재 이유를 찾는 로미오 역할에는창작 가무극‘신과 함께-저승편’, ‘잃어버린 얼굴’, 뮤지컬 ‘머더 발라드’ 등에서 선 굵은 연기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은 배우 조풍래와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무대 데뷔를 한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동현이 캐스팅 됐다. 또한, 최근 화제를 모은 JTBC ‘팬텀싱어’와 뮤지컬 ‘인터뷰’, ‘위키드’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배우 고은성이트리플 캐스팅돼 3인 3색 ‘로미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기심이 가득한 순수한 인간 소녀이자 우연히 마주친 돌연변이 종족인 ‘로미오’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줄리엣 역에는 배우양서윤과 김다혜가 캐스팅 됐다.줄리엣의오빠인 티볼트역에 배우 김수용과 김종구가 캐스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극 중 ‘티볼트’는 냉철한 돌연변이 사냥꾼이지만 여동생 ‘줄리엣’에게는 다정한 면모를 지닌 복합적인 캐릭터로 등장한다.

‘로미오’의친구이자인간은 나약하고 열등한 존재라고 생각하는 머큐쇼 역에는 배우 박한근과 이용규가 더블 캐스팅됐다.

제작사 측은 “원작인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으로이미 많은 영화, 연극, 뮤지컬에서 다뤄진 바 있지만, 이번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연출진의 상상력으로 다른 작품과 차별화된 특별함을 불어넣어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세계를 무대위에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수로 프로젝트 20탄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12월 16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