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걸그룹 베리굿, 데뷔 첫 OST로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OST 첫 주자 출격!

‘핫’한 차세대 걸그룹 베리굿의 데뷔 첫 드라마 OST가 발매된다.

/사진제공 = 에이티지엔터테인먼트




지난 11월 1일 두번째 미니앨범 ‘GLORY’를 발매, 타이틀곡 ‘안 믿을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베리굿이 SBS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의 첫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오늘 21일 정오 공개된 베리굿의 ‘힘을 내’는 베리굿이 데뷔한 후 완전체로 참여한 첫 OST다. 첫 OST인만큼 만반의 준비를 다해 녹음에 임한 베리굿은 멤버들마다 각각 개성 있으면서도 특유의 맑은 느낌을 주는 보컬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한층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베리굿이 선보이는 ‘힘을 내’는 극의 흐름과 분위기를 이끌며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OST는 베리굿에게 정말 특별한 노래다. 그만큼 더욱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가겠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해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인기를 끌며 음악무대와 예능,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어 9월에는 싱글 ‘내 첫사랑을’ 발매했다. 특히 지난 해 초에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전속모델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고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르씨엘드 비키’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4월에는 미니앨범 ‘VERY BERRY’를 발매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GLORY’부터 멤버 조현을 영입해 6인 체제로 활동을 시작하며 새로운 베리굿으로 거듭났다.

한편, 베리굿이 참여한 SBS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OST ‘힘을 내’는 오늘 21일 정오 발매됐으며, 베리굿은 지난 11월 1일 미니앨범 ‘GLORY’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