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어버이날을 맞아 8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에 있는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800여명을 대상으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이어왔다. 해마다 수백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생활을 위한 안과·골다공증·치매 검사 등의 건강검진과 기분 전환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도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께 일일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함께 건강 기원 화분과 스텐실 손수건 등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어르신들과 함께 찹쌀 산자와 앙금떡을 만들어 나눠 먹으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까지 이동하기 어려운 어르신들께는 NS 임직원들이 직접 가정 방문을 해 간식과 기념품을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이 시대의 모든 어버이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초복 삼계탕 나눔 행사’ ‘추석 송편 빚기 행사’ 등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재유기자 030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