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배틀트립’ 최양락-팽현숙,신혼 뺨치는 ‘황혼 스냅투어코스’ ‘30년 부부 사랑 뿜뿜 ’

’배틀트립’ 최양락-팽현숙이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알콩달콩 스냅사진을 촬영, 신혼 같은 황혼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오늘(1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개그맨 1호 부부 최양락-팽현숙,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김형규가 출연한다.





최양락-팽현숙 부부는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코타키나발루로 결혼 30주년 여행을 떠난다. 투어명은 ‘발루투어’. 특히 두 사람은 30주년 여행을 기념해 신혼 시절의 달달한 분위기를 소환해 눈길을 끈다.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부부 스냅사진을 촬영한 것.

팽현숙은 “남는 건 사진 뿐이다. 직업이 개그맨이다보니 코믹한 컷이 많은데 자식들에게 우리 부모님이 이렇게 멋지구나 하는 사진을 보여주고 싶다”며 스냅 사진을 찍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팽현숙은 “나는 예뻐서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며 능청스럽게 포즈를 취해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서로를 향해 변치 않은 뜨거운 사랑을 스냅사진에 고스란히 담아내 신혼 부부 부럽지 않은 황혼 부부의 스냅사진을 완성했다고. 달콤한 입맞춤부터 그네타기, 해변을 배경으로 커플 포즈등 화보 같은 커플 사진을 향해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이처럼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알콩달콩한 커플 스냅 투어 모습과 함께 부부가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촬영 스팟들이 ‘배틀트립’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늘(1일) 방송되는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 중계 종료 후 밤 10시 30분 방송에 방송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