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검블유’ 이별한 임수정 & 연애 시작한 이다희...짠하고 달달한 극과 극 로맨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임수정과 장기용, 이다희와 이재욱 커플의 극과 극 스틸컷을 공개, 오늘(24일) 방송에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의 지난 방송에서 타미(임수정)와 모건(장기용)은 의미있게 사랑했지만 이별을 선택했고, 반면 차현(이다희)과 지환(이재욱)은 연애를 시작했다. 정반대로 펼쳐지는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안타까운 눈물과 함박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검블유’가 본방송에 앞서 정반대의 길을 가고 있는 두 커플의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먼저 결혼에 대한 가치관 차이를 존중하며 이별을 선택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도 울렸던 타미와 모건. “우리가 한 사랑, 의미 있었죠?”라며 눈물을 흘린 모건과 그를 뒤로하고 홀로 오열했던 타미는 성큼 다가온 이별의 시간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을까.

공개된 스틸컷에는 각각 다른 시간에 오락실을 찾아간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헤이하치와 진이라는 철권 캐릭터의 이름으로 처음 만났던 오락실 앞에 서있는 타미와 모건. 오지 않는 상대를 기다리는 이들의 얼굴에는 진한 그리움이 오롯이 묻어있다. 두 사람 모두 원치 않았을 이별의 끝에는 과연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반면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팬과 배우가 아닌 연인이 된 차현과 지환. 지난주, 영화같은 첫 키스로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을 한몸에 받았던 이들은 오늘(24일) 방송에서도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달달한 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간식거리를 사먹기 위해 길거리 포장마차 앞에 나란히 선 차현과 지환에게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연인들다운 풋풋한 설렘이 물씬 전해져, 흐뭇한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군 입대를 앞둔 지환의 사정으로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과 긴 기다림이 예고됐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사랑이 지속되길 응원하는 마음도 생긴다.

사랑하지만 이별, 사랑하니까 연애를 시작한 각 커플들의 로맨스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tvN ‘검블유’ 제15회, 오늘(24일) 수요일 밤 9시30분 방송.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