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편애중계' 김병현X김제동, 뜻밖의 내부 분열…돌발 행동에 망연자실

/사진=MBC ‘편애중계’ 제공




‘편애중계’에서 ‘핵잠수함’ 김병현을 진짜 잠수시켜버린 사건이 발생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는 야구팀 선수의 돌발 행동으로 인해 김제동, 김병현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건은 후반전에서 벌어졌다. 선수들이 본인의 인생곡을 열창하고 있을 때 호감이 있다면 함께 무대에 올라가 호감을 표시하는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코너 도중, 야구팀 선수가 보낸 눈치 없는 제스처에 모든 중계석이 뒤집어졌다.

이에 김제동은 “어디가! 아니 이게 뭡니까!”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김병현은 단말마를 내지른 후 그대로 의자에 실신, 혼미해진 정신에 말을 잃었을 정도였다.



‘내 선수’의 모습을 망연자실해 이마를 짚던 김제동은 “우리 형님은 다 계획이 있을 거다”라며 애써 희망의 줄을 잡았지만 김병현은 “아니, 없다”며 그 줄을 단칼에 제거, 뜻밖의 내부 분열이 일어났다.

뿐만 아니라 이 소식은 농구팀, 축구팀에게도 빠르게 전달돼 ‘강 건너 불구경’인 두 중계석에서는 화기애애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황혼 미팅에는 지난 트로트 신동 대전의 우승자 전유진이 초대 가수로 등장한다. 유산슬을 키워낸 ‘유벤져스’ 박현우, 정경천, 이건우가 선물해 준 데뷔곡 ‘사랑..하시렵니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