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고양 3기 신도시 특급 프리미엄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 분양 주목





정부로부터 지정된 고양 3기 신도시인 창릉신도시가 주목받고 있다. 서울접근성이 좋은데다 고양선 신설 및 GTX-A노선이 지구 중심을 관통할 것으로 예고되면서 3기신도시 중 가장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에 따라 창릉신도시 인근에 신규로 공급되는 오피스텔에 대한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6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고양 원흥 줌시티’는 실속형 오피스텔로 떠오르고 있다.

‘고양 원흥 줌시티’는 창릉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창릉신도시 호재를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면서도 분양가는 합리적인 수준에서 책정돼 실속형 오피스텔이다.

일부 신도시는 베드타운 기능만 하여 지역 내 임차인을 찾기 어렵다는 이유로 고전을 면치 못했다. 반면 판교테크노밸리에 분양된 오피스텔은 넘치는 지역 내 수요로 완판을 이어가는 등 성공을 거뒀다.

고양원흥줌시티 역시 판교테크노밸리의 2.7배 규모의 자족신도시 프리미엄이 전망되는 창릉신도시 개발(예정)의 직접 수혜를 받을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켄달스퀘어, 원흥지식산업센터, 삼송테크노밸리, 매경미디어센터 등 신규 일자리 창출에 따른 직주근접 편의성으로 오피스텔 임대수요가 넘칠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서울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서울 은평, 상암과 바로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창릉신도시 개발과 함께 신설 예정인 GTX노선 도래울역과 고양선 신설역으로 서울 10분대, 강남 30분대로 누릴 수 있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 시 행신IC와 고양JCT를 이용, 서울을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초서울권 오피스텔이다.



친환경이 새로운 주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자연친화적인 환경도 엿보인다. 중앙공원과 호수공원 등 100만여평 에코시티로 개발예정인 창릉신도시의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원흥지구 오피스텔 중 보기 힘든 북한산의 탁 트인 전망도 누릴 수 있다.

교통 및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1인 가구 및 젊은 세대에게 특히 적합하다. 기존 원흥역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피스텔 인근으로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고양원흥줌시티’ 오피스텔은 A, B, C 타입 총 748실,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로 공급된다. 신탁은 우리자산신탁이 맡아 사업의 안정성을 높였고 시공은 65년 역사의 대창기업이 맡았다. 계약 시 분양가의 5%만 계약금으로 납부하도록 해 수요자 부담을 낮췄다.

홍보관은 5월 말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3번 출구 인근에 오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